본문 바로가기

히힝

어김없이 돌아온 찌탄절!

 

 

 

 

 

3월 7일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오빠 생일!

찌.탄.절.

 

 

 

 

 

작년 생일날 내기준에선 좀 많은 음식을 차렸던지라ㅎㅎㅎㅎ

올해는 초간단하게 생일상 대령!!

 

 

일이 바빠서 오전부터 나가야 했기 때문에 전날 미역국은 끓여두고 채소 준비해놓고

아침 일찍 일어나서 딱한가지 드시고 싶다던 잡채 후딱 만들고

연어도 굽고 밑반찬에 걍 김이랑 김치로 뚝딱 생일상! 

 

 

 

 

 

 

그리고 저녁에 후딱 일을 마치고 SH랑 오빠랑 함께

맛나는 굴보쌈에 냉면에 순대국밥 먹고!!!!

 

패션푸룻주스에 작은 오페라 케키 하나 사서 축하 노래 불러주고

케키 먹으려고 했더니 허미나 너무 맛이 없어서 걍 버림;;

 

 

 

 

 

그리고 집에서 선물받은 백설기에 초 꽂았다가 이상해서

걍 초는 찌님이 들고 기념 사진 찰칵!!!!

 

 

이번 생일 선물은 내가 또 입을 잘못 놀리는 바람에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맥북 에어를 사드리게 되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쁘게 선물을 해야하는데 왜 눈물이 나지...흑흑

 

 

암튼 찌님 만수무강 하세요 : )

(하트하트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