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로그

20141111

예전엔 정말 블로그를 열심히 했었는데 이젠 그런 열정도 많이 사그라들고

지금 블로그는 혼자노는 여행로그로 변모한 듯.... 여행기만 있네..

 

사실 내가 블로그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보다는 내가 나중에 보고서

혼자 킥킥대거나 스스로 테러당하기 위함인데...

요즘은 컴퓨터를 킬만한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자꾸 소홀해지고 있다.

어쩌면 이미 산재해있는 손쉬운 다른 초간편 SNS 때문에 더 그런 듯요!

 

싸이월드 - 내가 이렇게 감수성이 풍부하다

페이스북 - 내가 이렇게 재미나게 살고 있다

블로그- 내가 이렇게 전문적이다

인스타그램 - 내가 이렇게 잘 먹고 있다

트위터 - 내가 이렇게 병신이다

카카오스토리 - 우리 아기가 이렇게 잘 크고 있다

 

 

얼마전에 윗 글 읽고 엄청 웃었는데....

각 SNS별 특징을 요약해놓은 건데 나름 일리가 있다.

 

난 싸이월드는 애진작 졸업했고, 별로 취향이 아니었다.

페북은 그냥 요즘 인스타 연동해서 올리는 정도이고

블로그는 한창 예전에 덕질 열심히 할 때 미쳐서 하다가 지금은 소강상태

카카오스토리는 1년전 부터 귀찮아서 아예 안하고

트위터는 간혹가다 혼잣말 해대고...요즘엔 인스타만 열심히 하는 듯.

 

워낙 먹방 좋아하는 나답게 예전 블로그질할 때도

먹는 것 위주의 사진 찍어서 올리고 행복해하고 자폭하고 그래서

내가 이렇게 잘먹는데 너희들도 잘 먹고 다니는 구나....의

인스타그램이 나랑 코드가 맞는다. ㅎㅎㅎㅎㅎ

 

암튼 올만에 블로그를 쭉 보니 여행기만 올려져있는 나의 매니악로그가

뻘쭘해 몬가 뻘글을 쓰고는 있는데, 사실 싱가폴 여행기랑 베트남 여행기가

임시저장 되어있어서 이건 언제 올리나 싶기도 하네.... 

 

여행하고 싶다. 얼마전 오빠네 누님들이 놀러오셔서

둘째누님 가족은 다낭-호치민-달랏-다낭 일정으로 여행하셨더랬는데

달랏은 우리가 우리 멍뭉이 로이만 아니었으면 애진작 다녀왔을 여행지라서 눈물이ㅠㅠㅠ

 

사실 9월에 하노이-시엠립-하노이-사파-다낭 

아니면 시엠립-다낭-달랏-다낭 요렇게 10일 정도 일정 잡고

티켓팅만 남겨두고는 로이 맡길 데가 없어서 포기했었더랬다. 아쉽....

 

여튼간에 언니한테 얘기 들어보니 달랏 정말 좋다고.. 호치민도 마찬가지고...

사실 난 하노이는2번 가봤는데 호치민은 한번도 안가봐서.... 솔까 별로 가기도 싫었고

오빠가 호치민을 워낙 안좋아해서 나도 모르게 편견이 딱! 생겨서 별로였는데

호치민은 한번쯤은 가줘야 하는 동네인 듯 싶다. 

 

베트남도 그러고 보면 가봐야할 곳이 엄청 많은 곳이다.

언젠가 오빠가 베트남 살면서 이젠 해외로 여행 나가지 말고 1년정도는 베트남 일주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얘기 했었는데... 진짜 요즘 여행바람이 불어서리

베트남 여행기들을 쭉- 찾아보니 꼭 가봐야할 곳이 수두룩 하드라.

달랏은 꼭 가보고 싶고 나짱은 그닥 땡기진 않는데 무이네가 넘 가고 싶어서 무이네 가는 김에

나짱도 둘러보면 좋을 것 같고.. 콘다오도 가고 싶고 (<- 요긴 리조트 때문에ㅎㅎㅎㅎㅎ)

사파도 9-10월 정도에 가면 환상적일 것 같고.... 암튼 베트남 제법 매력있는 곳이네.

 

휴 뭐 그렇다는 거임.....

여튼 이제 2014년도 고작 달력 2장밖에 안남았다.

올해는 유독 지난 해들과 달리 별 성과없이 뭔가 해놓은 거 없이 지나가는 것 같아서

맘이 영 찝찝하다. 남은 두달이라도 뭔가 하나 목표했던 바를 절반 정도는 이뤄놓아야

그나마 내가 그래도 쬐금 노력은 했었구나 싶을텐데.....힝;;;

 

남은 두달은 운동이랑 베트남어 좀 열심히 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나머지 임시저장해놓은 여행기들도 시간나면 정리해서 올려야지!!!!!!!!

그나저나 혼자노는 매니악로그가 좋아서 티스토리 계속 고집하는데

여행기들 찾아보니 죄다 네이버 블로그인데,, 라인 이모티콘 너무 귀여워서

그 이모티콘 쓰고 싶은 생각에 네이버로 옮길까.....하는 맘이 쬐매 들어씀ㅎㅎㅎ

어쩜 글케 적재적소에 어울리는 이모티콘이 그리도 많은건지...하앙 너무 좋아!!!

난 카톡이모티콘도 엄청 좋아해서 카톡할 때 이모티콘만으로도 대화 가능한 여자임ㅋㅋㅋ

이모티콘도 알차게 모아놔서....내 친구들 중에선 이모티콘 보유량 최곤데...헤헤헤헤

티스토리도 다음카카오니까 이모티콘 사용하게 해주면 좋을 듯 싶다.

그럼 내 포스팅은 전부다 이모티콘으로 도배질이 되어있겠네.....

 

 

암튼 오랜만에 매니악하게 뻘글....;;;

결론은 2014년 열심히 살고 2015년 오지마....

나이먹기 시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