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상로그

삿포로 실버컵

 

 

 

요즘 술자리가 너무 잦아서 큰일이다.

근데 문제는 집에서까지 또 마셔대니 간이 남아날 수가!!!!

 

 

 

여튼 나의 소울푸드 소개!

 

 

 

 

요즘 맛들인 삿포로 실버컵!

 

요녀석은 외관에서 풍겨지는 비쥬얼 자체부터가

'언능 시원하게 나를 벌컥벌컥 마셔다오' 라서...ㅎㅎㅎㅎㅎㅎㅎㅎㅎ

 

 

 

 

흡사 진미채같은 모습이지만... 러시아 스모크 치즈란 명칭의 치즈임!

꽈배기 모양으로 꼬여있는 요 치즈를 진미채처럼

쫙- 쫙-  찢어서 먹어주면 맥주안주로 최고다. >_<)b

 

 

 

아.... 이밤에 맥주 땡기네 ㅠㅠㅠㅠㅠ